아이콰로고2021-1.png
  • HOME

  • 회사소개

  • 사업분야

  • 포트폴리오

  • 언론보도

  •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실제 작동 상태를 확인하려면 라이브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 전체 게시물
    • 내 게시물
    aikua
    1월 27일
      ·  수정: 1월 27일

    한국 인플루언서-중국 왕홍, 콜라보 라이브로 한국 브랜드 알린다

    게시판: 관리자 전용

    www.asiatoday.co.kr
    한국 인플루언서-중국 왕홍, 콜라보 라이브로 한국 브랜드 알린다
    한국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홍들이 중국 뷰티박람회에서 동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국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아이콰(AIKUA) 뉴미디어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유니케이와 함께 27~29일 중국 북경 완다 비스타 호텔에서 열리는 제 17회 중국백화상업협회 북경뷰티박람회에 ‘..

    한국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홍들이 중국 뷰티박람회에서 동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국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아이콰(AIKUA) 뉴미디어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유니케이와 함께 27~29일 중국 북경 완다 비스타 호텔에서 열리는 제 17회 중국백화상업협회 북경뷰티박람회에 ‘아이콰 박스’라는 부스를 차려 한국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홍 20명을 초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 인플루언서와 왕홍의 콜라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부터 이커머스 연계까지 중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의 통합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중국 왕홍 小小玉米Corn은 약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타오바오 커머스 왕홍이다. 매회 평균 동시접속자 평균 30만 이상, 평균 약 2000여개의 거래를 성사했다. 유니케이는 최근 한달간 인플루언서를 통한 공동구매를 통해 7000건 이상의 거래실적을 달성했다. 중국 유명 라이브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왕홍 메이티, 왕위에닝, 양스위 등 15명의 왕홍도 참여한다. 행사 관계자는 “한국 인플루언서와 중국 왕홍들이 한 행사에 동시 초청해 콜라보 방송을 진행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서 한·중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홍성율 기자 sungyul@asiatoday.co.kr

    댓글 0개
    0
    댓글 0개

    ©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아이콰에 귀속됩니다.

    info@aikuamedia.com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2길 70